랙ㆍ피니언ㆍ링 (TCG)
기어에 트로코이드 치형을 채용 해 맞물리는 치를 자유 자재로 회전하는 롤러로 함으로 완전 구름에 의한 운동 전달을 실현, 논 백래시로 정확한 위치결정과 경쾌한 회전-직선, 회전-회전을 가능하게 한 새로운 운동 전달기구입니다.

- 논 백래쉬
- 고정밀도
- 저소음 / 저진동
- 저발진
- 롱스트로크 / 고속화 실현

특징
기존의 랙 & 피니언은 표준 인벌류트 치형이 사용됩니다. 이 때문에 백래쉬는 맞물림의 필요 조건으로 설계 단계에서 설정되어 있습니다. 백래시는 정밀 기계에의 적응에 대해 정지 정도 오차를 발생시킵니다. 회전 - 직선비를 불안정하게 합니다. 소음이나 진동을 발생시키고, 마모를 촉진합니다.
이를 해결하려고 할 때, 볼 스크류를 사용하고 타이밍 벨트 풀리 사용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볼 스크류를 사용하여 100m / 분 이상의 고속 이송을 할 때는 볼스크류 자체의 관성이 장애가 되어 모터 용량과 제어면에서의 제약이 발생합니다. 또한 롱스트로크 이송 시에는 나사 길이 제약과 함께 휨 문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.
한편 타이밍 벨트는 고속화에 적합하지만, 불행히도 소재가 탄성체이기 때문에 부하 및 열적 신축 문제와 강도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정확도와 수명면에서 불안정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.
TCG 시리즈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.
이기구는 기본적으로 기존의 랙 & 피니언과 동일하지만 맞물림의 한편을 자전하는 롤러로 바꾸어 다른 편 기어를 롤러에 대응 한 트로코이드로 일정한 예압을 건 상태에서 구름 접촉 하는 구조로되어 있습니다.
또한 항상 여러 치아가 맞 물리는 치형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, 정역 방향의 백래시를 제로로 할 수 있습니다.
게다가 이뿌리부는 구름 운동에 모순되지 않는 이론적인 치형 수정을 실시하고 롤러의 밀착을 방지하고 있기 때문에 치면에 따른 원활한 롤러 회전이 가능하며,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킵니다.
동영상
캠 랙ㆍ캠 링ㆍ롤러 피니언, SFPㆍCBR 감속기를 조합한 TCG 6축 데모기 동영상을 봐주십시오.
제품안내
CRK (캠랙)
RGN (캠링)
RPN (피니언)
카달로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