웹 협의 신청 양식
본 서비스에서는 WEB 회의 시스템을 사용해, 당사 영업 부원·기술 부원과 회의해, 상담을 화면을 공유하면서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상품, 가격에 관한 문의나 기술적인 상담, 트러블 슈팅, 제품 설명회, 등의 요망을 받습니다.
본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분은, 아래와 같은 신청 폼으로부터 신청해 주세요.
- WEB 회의는 원칙적으로 당사 지정의 WEB 회의 시스템(Zoom)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.
(당사의 신청하신 메일 주소로 웹 브라우저 상에서 상담 가능한 URL을 보내드립니다.)
고객의 환경에 따라 어려운 경우, 적절하게 조정하겠습니다 때문에 담당 영업 부원에게 상담하십시오 . - 상담 가능한 일시는, 당사 영업일의 9시~17시의 사이로 하겠습니다.
- 상담 일시에 대해서는, 본 폼으로부터의 신청 후, 당사 영업 부원으로부터 조정의 연락을 하겠습니다.
- 당사 제품에 관한 내용만으로 합니다.
- 일본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하겠습니다.